배너1배너2배너3배너4배송조회

컨텐츠 바로가기

커뮤니티

최근본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

▲위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전문가 크루 칼럼

전문가 크루 칼럼

이썹닷컴 뉴트리션 전문가 크루들이 작성하는 칼럼입니다. 보다 효과적인 뉴트리션 선택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고퀄리티 매스게이너, 마이오벌크 리뷰 영상
작성자 이썹닷컴코리아 (ip:)
  • 작성일 2016-11-04
  • 추천 7 추천하기
  • 조회수 331
평점 0점

마이오벌크, 게이너 보충제의 퀄리티를 높이다







안녕하세요. 스포츠 뉴트리션 트레이너 마이크 잭슨입니다.


게이너보충제는 마른 체형의 사람들이 가장 환상을 가지고 있는 대상 중 하나입니다.

쪄버린 살을 빼는 것 자체도 스트레스지만 찌지 않는 살을 계속해서 찌우려고 노력하는 것도 끊이지 않는 스트레스이자 고민이 됩니다.


웨이트게이너라는 단어라는 말이 나오기 시작한 것은 1980년대 미국에서부터였습니다.

웨이트게이너는 사실 체중을 늘린다는 말이 아닌 리프팅, 즉 덤벨 혹은 바벨을 드는 리프팅 운동을 계속 할 때 필요한 폭발적인 에너지를 얻기 위해 탄수화물 비중을 높인 보충용 포뮬러를 말합니다.





하지만 다양한 회사에서 이 게이너보충제에 대한 시도와 연구를 계속해왔고 현재는 수천, 수만가지의 제품이 출시되어 많은 파워리프터들 뿐 아니라 체형 변화를 목적으로 하는 사람들까지 열광하는 종류가 되었습니다.


마이오벌크는 그 중에서도 현재까지 총 3번의 리포뮬레이션이 있었던 미국 대표 게이너 제품 중 하나입니다.


마이오벌크가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이유 중 하나는 바로 700kcal의 우수한 영양분의 섭취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물론 마이오벌크에 비해 칼로리가 높은 제품은 매우 많습니다.


하지만 현재까지 출시된 버젼의 미국 스테디셀러 중 마이오벌크만큼 유청단백질과 탄수화물의 콤비네이션에 신경을 쓴 제품을 찾기는 힘듭니다.


다시말해 그저 탄수화물만의 칼로리와 에너지가 아닌 고급 유청단백질의 비율을 높여 같은 열량이라도 트레이닝에 적합한 성장과 에너지를 줄 수 있는 포뮬러로 설계 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단순한 농축유청단백질과 말토덱스트린, 대두단백질로만 이루어진 값싼 게이너 타입이 아닌 분리유청단백질, 가수분해유청단백질, 미셀라 카제인 등의 다양하고 흡수에 중점을 둔 유청단백질로 배합되고 귀리, 오트 등으로 질이 좋은 탄수화물을 배합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1회 무려 90g에 달하는 탄수화물과 50g에 달하는 유청단백질 블렌드는 마이오벌크가 단지 칼로리 혹은 체중에만 신경쓴 것이 아니라 실제로 근육의 성장과 퍼포먼스의 효율을 높이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는 것을 확인하기에 충분한 데이터를 보여줍니다.


게이너는 단순한 유청단백질처럼 운동 후에 섭취하기도 하지만 주로 식간에 칼로리와 에너지를 채우기 위해 섭취하는 보충제 종류입니다.


그러나 많은 게이너 섭취자들이 탄수화물의 불편한 소화와 좋지 못한 맛에 실망을 하고 게이너 섭취를 중단하기도 합니다.


마이오벌크는 그런 게이너 섭취 포기자들에게마저 커다란 희망이 되는 제품입니다.


마이오벌크의 가장 큰 장점을 다들 성분표로 생각하기는 하지만,


실제 마이오벌크 섭취 경험자들은 그 맛과 풀림 그리고 소화에 감탄을 넘은 감동의 찬사를 보내기도 합니다. 실제로 XPI사의 연구진은 유청단백질 소화를 어려워 하는 유당불내증의 사람들의 경우 그 단점을 극복할 수 있도록 마이오벌크에 유당의 소화를 돕는 락타아제 성분은 물론 해바라기 압착유, 코코넛 오일과 같은 성분을 사용하였습니다. 그 결과, 마이오벌크의 쉬운 풀림과  더욱 깊고 풍부하며 거부감 없는 맛은 아마존, 이베이 전역에서 극찬의 극찬을 기록하며 사랑을 받는 중입니다. 또한 다양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합격점을 받은 것을 포함하여 선수, 트레이너, 일반인 모두에게 가장 환영받는 게이너 보충제가 되었습니다.


XPI 브랜드의 아쉬운 점은 많이들 알고 계시다시피 프리미엄 원료를 고집하기 때문에 노세일 브랜드로 운영을 한다는 원칙에 있었습니다. 마이오벌크 역시 포대형태의 타 게이너들과는 다르게 5파운드로만 출시되었다는 아쉬움은 있으나 무려 1회에 178g에 달하는 서빙량으로 13회 서빙이면 충분하다는 것이 팬들의 반응입니다.


한국정식수입 XPI 마이오벌크 지금 보러가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