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1배너2배너3배너4배송조회

컨텐츠 바로가기

커뮤니티

최근본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

▲위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전문가 크루 칼럼

전문가 크루 칼럼

이썹닷컴 뉴트리션 전문가 크루들이 작성하는 칼럼입니다. 보다 효과적인 뉴트리션 선택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뉴트리코스트 웨이 WPC. 가성비 그 이상을 찾다
작성자 이썹닷컴코리아 (ip:)
  • 작성일 2016-10-24
  • 추천 3 추천하기
  • 조회수 681
평점 0점

뉴트리코스트 웨이 WPC. 가성비 그 이상을 찾다

세계적으로 가장 기본이 되는 스포츠뉴트리션이라면 단백질을 가장 먼저 꼽을 수 있습니다.

근육을 구성하는 기본 요소로서 섭취를 통해 근성장에 필요한 영양을 보충하는 용도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각 회사 및 브랜드마다 차이는 있지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단백질이라면 역시 유청단백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유청단백질은 그 필터링, 분리과정 등을 통해서 가수분해 유청단백질 (WPH), 분리유청단백질 (WPI), 농축유청단백질 (WPC) 등 다양한 형태로 나뉘어지게 됩니다.

그 중에서도 농축유청단백질인 WPC는 80% 이상의 높은 단백질 함량은 물론 유청단백질 중에서도 가장 낮은 생산단가가 산정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에 고단백 섭취를 하려는 경우 가장 많이 사용되는 단백질이기도 합니다.

각 브랜드별로 각자의 포뮬레이션을 가지고 WPC, WPI, WPH, 카제인 단백질 등이 혼합되어 복합단백질을 출시하기도 하지만 가장 기본이 되는 베이스는 WPC에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WPC는 WPI, WPH에 비해서 유당, 열량 등의 차이를 가질 수는 있으나 체감의 깊이가 크지 않기 때문에 일반인이나 프로선수나 누구든지 섭취가 용이한 성분입니다.

2000년대에는 이 WPC를 대용량으로 구매하여 집에서 직접 아몬드, 꿀 등을 첨가하여 먹는 셀프 프로틴 레시피가 유행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유청단백질 중 WPC의 가성비가 크게 각광을 받으면서 수 많은 브랜드에서 100% WPC 제품을 출시하는 트렌드가 형성이 되었습니다.

 



농축유청단백질의 경우 분리유청단백질이나 가수분해 유청단백질에 비해 유당 및 불순물이 덜 걸러진다는 인식이 있어서 유당불내증이 있거나 흡수 및 열량정도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이들에 의해 외면받기도 했으나 매우 우수한 단백질 보충 성분인 것은 확실합니다.

미국 뉴트리코스트가 2016년 8월에 출시한 뉴트리코스트 웨이 WPC가 아마존과 이베이 뿐만 아니라 수 많은 리뷰사이트에서 높은 만족도와 평점을 받으며 등장한 것은 WPC가 가성비 그 이상의 무언가를 지니고 있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기존의 WPC에 대한 인식이 그저 가성비가 좋지만 열량이 높고 불순물이 많은 보충제라고 퍼져 있었지만 뉴트리코스트 웨이 WPC는 이러한 인식을 한 번에 바꿔버린 매우 우수한 제품입니다.

그동안의 WPC 제품들은 주로 가격은 낮되 열량이 높거나 말토덱스트린이 포함되었거나 혹은 인공합성감미료의 향과 맛을 지울 수 없다는 단점들이 있었습니다.

또한 그 원료 자체가 가격이 낮다보니 이름없는 신원미상의 제조공정에서 만들어서 불순물 과다검출 혹은 프로틴 함량 표기 오류 등의 사고가 끊이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뉴트리코스트 웨이 WPC의 경우 거의 전 세계의 모든 브랜드들이 프로틴을 가장 먼저 출시하는 반면 아미노산, 비타민, 기타 영양제 등을 선두에 배치시킨 후 웨이를 늦게 출시한 이색적인 행보를 보였습니다.

제약회사급의 깨끗하고 정밀한 공정시스템으로 우수공장인증(GMP), 할랄, 코셔 인증을 받기 까지 기다린 후에 가장 완벽에 가까운 순수 웨이프로틴 제품을 출시하게 된 것입니다.

 


 

뉴트리코스트 웨이 WPC의 단백질 원료는 깨끗하고 안정적인 원료를 사용하여 유전자재조작 원료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글루텐을 함유하지 않는 브랜드 고유 특성을 그대로 살린 제품입니다.

또한 100% WPC 제품들이 그동안 가져왔던 단점인 열량을 140kcal까지 내린 것은 물론 탄수화물 함량을 단 3g까지 낮추었다는 점에서 매우 크게 주목 받았습니다.

또한 말토덱스트린으로 인해 수 많은 트러블을 겪어왔던 소비자들을 위해 가장 값싼 원료 중 하나인 말토덱스트린을 과감히 제거하고 100% 프로틴으로 채웠다는 것에서 많은 환호를 받기도 했습니다.

1회 섭취량 즉 1회 스쿱이 35g이 채 안되는 반면 프로틴 함량은 무려 25g에 달하며 기존에 출시된 제품들을 제치고 가장 선두에 서기에 부족함 없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뉴트리코스트 웨이의 특별함은 성분에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바로 유청단백질의 날것의 향을 잡고 부드럽고 환상적인 맛을 내었다는 것이 바로 이 뉴트리코스트 웨이 WPC에 수많은 팬들이 열광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누구나 단백질 보충제의 경우 특별할 것이 없다는 말을 하고는 합니다.
단백질 보충제는 말 그대로 약이 아니라 보충용 제품이기 때문에 특별한 마법을 부리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근육 성장을 위한 밸런스 최적화의 영양 그리고 섭취하는 동안 만족을 줄 수 있는 퀄리티까지 포기해서는 안됩니다.

많은 이들이 자신이 원하는 프로틴을 찾는데 있어서 다양한 시행착오를 하고는 합니다. 뉴트리코스트 웨이 WPC는 가성비와 맛 그리고 깨끗한 원료라는 목표로 단백질보충제를 찾고 있던 이들에게 최고의 옵션이 될 것 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