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1배너2배너3배너4배송조회

컨텐츠 바로가기

커뮤니티

최근본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

▲위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전문가 크루 칼럼

전문가 크루 칼럼

이썹닷컴 뉴트리션 전문가 크루들이 작성하는 칼럼입니다. 보다 효과적인 뉴트리션 선택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인트라파우더, 운동 후 BCAA 아미노산의 새로운 페이지를 펴다
작성자 이썹닷컴코리아 (ip:)
  • 작성일 2016-10-21
  • 추천 3 추천하기
  • 조회수 471
평점 0점

인트라파우더, BCAA 아미노산의 새로운 페이지를 펴다


XPI의 대표 올인원 리커버리 보충제 아미노파우더가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왔습니다.


아미노파우더는 그동안 4:1:1 BCAA 그리고 리커버리를 위한 인트라 아미노 보충제로 많은 인기를 얻은 제품이었습니다.


2016년 가을 XPI는 이 아미노파우더를 업그레이드 하여 인트라파우더라는 이름으로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인트라(Intra)라는 말처럼 운동 후 회복은 물론 운동 중 지치지 않는 에너지와 파워를 전달하기에 충분한 포뮬레이션으로 배합된 완성형 올인원 아미노산 보충제입니다.







이 인트라파우더를 더욱 자세히 들여다 보겠습니다.


1회 섭취당 약 15g이 채 안되는 양으로 다른 인트라파우더에 비해 그 양이 많은 편입니다. 30서빙임에도 불구하고 무려 450g이 넘는 양을 가진 제품입니다.


1회 6g의 BCAA이 함유되어 있으며 주목할만한 성분들은 주로 1000mg의 L-글루타민 그리고 750mg의 L-시트룰린, 200mg의 타우린 등입니다.

운동수행능력을 위한 전해질 성분과 기타 아미노산들이 그 뒤를 잇는 성분들입니다.

전체 15g 중 6g의 BCAA를 제외하고 약 9g정도가 아미노산 컴플렉스, 뉴로포커스 컴플렉스, 전해질 등으로 구성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6g의 BCAA는 3000mg의 류신, 각 750mg의 이소로이신과 발린의 비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존 2:1:1의 비율보다 류신 비율을 두배 높여 근성장과 회복 두가지 모두를 향상하려는 것으로 보입니다.







여러 종류의 인트라파우더에서 주로 사용하는 에너지부스팅 포인트는 홍경천 또는 카페인입니다. 홍경천의 경우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 인정을 받고 자양강장식품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 성분이기는 하나 아직 세계적으로는 통관금지 또는 확인 중에 속하고 있어서 많은 트레이너들이 선택적 섭취를 하고 있습니다.


카페인 또한 부스터, 에너지 음료 등을 주로 섭취하는 습관을 가진 트레이너, 선수들의 경우 카페인 과다섭취를 염려하여 인트라워크아웃류를 선택할 때는 무카페인 제품을 선택하는 취향의 부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XPI 인트라파우더에서는 이런 트렌드를 반영하여 홍경천, 카페인이 아닌 타우린 성분을 추가하여 운동 중 지치지 않는 에너지를 부스팅 하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BCAA의 경우 1일 1회 뿐만 아니라 2~3회까지 섭취하는 사용자들이 많기 때문에 200mg이라는 함량으로 여러번 섭취할 때도 부작용이나 데미지가 가지 않도록 설계된 것으로 보입니다.


기본적으로 BCAA 베이스의 보충제는 1일 1~2회 정도만 섭취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기 때문에 필요 이상의 양을 섭취할 필요는 없습니다.


단순한 회복용 보충제라기 보다는 에너지부스팅을 같이 할 수 있는 용도의 인트라워크아웃제품이기 때문에 운동 중 또는 운동 후에 섭취하여도 최적의 타이밍이 될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4:1:1 BCAA가 더욱 빛날 수 있도록 포뮬레이팅 된 XPI의 뉴타입 리커버리 보충제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